매일 매일을 선물받는 기분으로~!

2024. 3. 6. 22:32TXT/Life Log

2024년 3월 6일 맑음

더보기

1. 초점: 창조

2. 테마: 모든 더러움은 나의 더러움이다.

3. 원만633

원만633
체력 산책 15분
지력 일기쓰기
심력 10:10:10

4. 나의 사명: 나는 세상으로 빛을 가져와 사람들을 밝게 비추겠습니다.

 

   나는 인류의 영적 성장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자기성찰 나누기. 감사일기 나누기.

   나는 인류의 영적 성장을 돕기 위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스토리 쓰기

   결심했습니까?

 

   인류의 영적 성장을 도울 이야기를 쓰기 위한 매조꾸? 매일을 기록하고 공유한다.

 

5. 오늘 할 일:

고객 나는 어떤 존재인가? 고객이 원하는 것은? 고객이 원하는 가치는? 고객에게 어떻게 기억되고 싶은가? 나는 어떻게 할 것인가?
컴퓨터 수리기사님 고객 컴 수리
딸 진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댓가로 돈을 받는다.
딸을 위한 조언을 받는다.
우호적인 고객
협력적인 상담사
컴 수리기사님이 따님의 진로에 대해 알고 싶어하시는 모든 것에 성심성의 것 답변하고 따님의 유투브를 둘러보아 관심을 가진다.
초밥 명인 손님 음식으로 감동 주기 음식으로 큰 감동을 주고 댓가로 돈을 받는다. 만족한 고객 약속시간에 방문해서 맛있게 먹는다. 맛있음에 크게 리액션하고 이런 경험을 선사해주심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기쁘게 결제한다. 
셔틀 기사님 승객 안전운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족한다. 도와서 뿌듯한 학생 셔틀기사님과 즐겁게 대화하며 귀가한다.
운전 선생님 운전연수생 안전운전 가르치기 안전운전을 가르친다.
그 과정을 즐긴다.
만족한 고객 함께 즐겁게 안전운행한다.

 

오늘 나는 누구인가?

OH~늘!
오늘 기뻤던 일 베프가 용서를 받아주었고 우리는 다시 관계회복을 위한 노력을 시작하다.
오늘 잘한 일 베프에게 연락해서 내가 잘못한 일, 미안한 마음을 전하고 용서를 구하다.
오늘 감사해야할 일 어제 주리언니의 코칭이 오늘 마음으로 들어와 바로 실행할 수 있음에 고맙습니다.

 

오늘의 트랜서핑 카드

사랑도 부메랑처럼 돌아온다.

 

오늘은 새로 생긴 예약제 스시집에 혼자 첫방문 해보았다.

장지훈 초밥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새로 생긴 음식점인데 음식에 시간이 많이 든다며 완전 예약제로 운영하시는 것이 신기하고 궁금해서 방문!

현장결제 1900원 할인받아 25000원에 색다르고 맛있고 푸짐하고~ 너무나 행복했다.

대접받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정성스러운 요리, 푸짐한 식사 고맙습니다.

 

소중한 베프에게 용서를 구하고 화해를 요청하였더니, 베프가 내 베프답게 사과를 확실히 시킨 후 받아주었다. 멋진 베프를 두어 자랑스럽습니다. 고맙습니다.

 

이비인후과에서 목쓰지 말라고 말하지말라고 권고하셨다. 말을 안하려했는데... 운전연수하며 너무 떠들어 목이 또 잠김... 죄송합니다. 치료 고맙습니다.

 

운전연수가 재밌었다. 고맙습니다.

 

목이 부어 말을 못하겠다고 했더니 셔틀기사님이 이해해주셨다. 퇴근길에 또 태워주셨다. 고맙습니다.

 

운전연수를 하는데 구름이 몽글몽글 가득한 하늘이 아름다웠습니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주차를 연습하는데 아직은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운전쌤께서 차분히 친절히 가르쳐주시니 조금씩 자신감이 붙고있습니다. 운전을 했던 몸의 기억이 쉽게 돌아와 10시간 연수가 끝나면 렌트카를 바로 뽑기로 했습니다. 행복합니다. 고맙습니다.

 

ALP 하티21기 조양선물방에 나타났습니다. 아침햇살 스승님이 반겨주시니 고맙습니다.

 

하늘씨앗 김옥성목사님께서 21기 조양선물방을 지켜주시니 든든합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